프로문자

자주하는 질문

Home > 고객센터 > 자주하는 질문

  • - 고객센터를 통해 자주 질문하시는 내용을 모았습니다.
  • - 그 외의 문의사항은 고객센터의 문의 및 건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

자주하는 질문

표의 제목을 넣어주세요.
제목 문자 전송결과가 성공/실패 건수가 카운터 되지 않고 발송중으로 나오는 이유는 무엇인가요?
문의유형 전송결과 날짜 2016-10-14
내용
이 부분은 2가지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.

1. 발송 문자 중 일부 발송중 일시 : 수신번호 휴대폰이 음영지역, 단말기 꺼짐, 착신정지 등일 경우입니다.

2. 발송 문자 중 전체 발송중 일시 : 발송 내용 中 필터링 문구가 포함되어 있어 문자가 발송되지 않는 상태입니다.


* 필터 문구 관련 및  위의 2가지 문제가 아닐수도 있으므로 프로문자 고객센터로 연락 바랍니다.


프로문자 고객센터 : ☎ 02-538-3778